10
10

구리 양념갈비 삼겹살 맛집 정가네 방문후기

 

1. 영업정보

 

✔주소: 경기 구리시 안골로103번길 19 1층 정가네숯불갈비, 마사회 뒷골목에 위치해있다.

✔영업시간: 매일 14:00 ~ 1:00 

✔전화번호: 031-552-0777

 

마사회 뒷골목에는 트렌디한 맛집이 아니라 진짜 맛집이 많은데 그중하나가 정가네 숯불갈비이다. 

사실 어우동을 왔다갔다할때 갑자기 쩌는 양념갈비 냄새가 나서 찍어두었다가 방문한 곳. 

정말정말 간만에 맘에 드는 맛집을 만나서 너무 좋았다. 

 

2. 메뉴 및 내부

 

단촐한 메뉴. 

양념돼지갈비 2인분을 우선 시켰다

 

나는 들어갔을때 중년층이 많은 가게를 엄청나게 신뢰하는데 여기도 들어가보면 중년층 장년층이 많다.

벽은 황토벽이고 테이블이 그리 크지 않고, 신식 인테리어와 거리는 멀지만 

고깃집인데 테이블과 바닥이 전혀 끈적이지 않는 것만 봐도 청결한 식당 내부 상태를 알 수 있었다,, 굿굿,,,

 

3. 음식덜

 

기본 상차림 여기서 된장찌개도 서비스로 주신다. 

 

파김치,, 정말 맛있다... 

 

서비스로 주시는 된찌........

서비스인데 내용물도 실하고 얼큰하게 맛있는 된찌다. 안에 고추장을 조금 넣으셨을지도.. 하여튼 진짜 맛있다. 밥강도가 따로 없는 맛;; 이넘때매 밥안시키려다가 시켰다.. 

 

 

양념 돼지 갈비(1인분 15,000)..

2인분시킴 양념 스멜 미침

 

정가네는 참숯으로 양념갈비를 구워주시는데 그래서 그 불향이 양념에 잘 배어있다 ㅠㅠㅠㅠ

사장님도 참숯으로 굽는다는거에 프라이드가 있으셨음.

 

쌈싸먹고 파채랑 먹고 파김치랑 먹고 밥이랑 먹고,,너무 맛있다^^,,,

근데 너무 맛있어서 이집의 다른메뉴도 궁금했다. 

 

 

생삼겹살(1인분: 17,000)을 1인분만 주문해보았다.

 

삼겹살은 불판이 다르다.. 

어쨌건 난 이때껏 삼겹살 맛이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했었는데,, 여기는 그 비계까지도 너무 고소하고 쫀쫀하고...

 

진짜 맛있음;

 

칡냉면(7,000)도 시켰다.. 맛있는 고기랑 먹으니까 이것도 너무 잘 먹었다.. 

걍 포스팅에 맛있단 말밖에 안쓴거 같은데...

사장님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분위기도 푸근해서 편안히 먹을 수 있었다

간만에 정말 좋은 저녁 한 끼 완.😎😎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