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11

구리 조용한 카페 리플라이즈 방문 후기

 

1. 영업정보

 

 

✔주소: 경기 구리시 검배로 81, 행복한 외과 맞은편이다
✔영업시간: 월~토 11:00~21:00
✔라스트오더는 저녁 8시 30분이니 유의~

2. 메뉴 및 내부

 

리플라이즈는 종종가는 카페인데 이제서야 포스팅을 올린다.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이기 때문에 근처에서 밥먹으면 여기서 디저트를 먹곤 함.

리플라이즈의 메뉴들

 

 

밀크티 라떼 뜨겁게(4,500), 아아(3,500), 얼그레이무화과 쿠키(3,800), 라즈베리 치즈 쿠기(3,800)를 주문했다.
바스크 치즈케이크를 먹고 싶었는데 저거는 다른분이 예약한건가 아님 배달나갈꺼라 그랬나
여튼 늦게가서 시킬 수 있는게 별로 없었다 흑


쿠키도 판다.
안에서 직접 만드시는것 같은데 여기 디저트는 하나같이 다 맛있음 ㅠ

 

 

이런 따뜻한 분위기..
올때 마다 사람들이 있긴하지만 왁자지껄한 느낌보다는 아늑해서 조용히 이야기하기에 좋음.


3. 음료와 디저트

밀크티라떼, 아아와 쿠키들
아아도 맛이 괜찮고, 밀크티는 내입맛엔 약간 달았다.

바삭한 쿠키는 아니고 쭌덕한 식감의 디저트다
엄청 달지 않은데 진한 그런.. 한국사람들이 환장하는 맛이기 때문에 누굴 데려와도
만족시키며 먹을 수 있는 맛ㅋㅋㅋ
또 먹고싶다,,

 

 

근처에 2층짜리 엄청 큰 할리스가 있어서 거기 갈 때도 있는데,
조용한데서 시간 보내고 싶다면 나는 리플라이즈를 추천한다.

 

중간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