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10

오봉집 교대점 방문 후기

 

1. 영업정보

✔ 주소: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28길 50 1층. 교대근처에 밥집 많은 뒷골목에 있음

✔ 영업시간: 토요일 휴무, 월 ~ 금 : 11: 00 ~ 23: 00 , 일요일 : 11: 00 ~ 22: 00 (브레이크 타임 있음)

 

2. 메뉴 및 음식

 

요새 젊은이들은 오봉집에서 많이들 술을 마신다고 하는데 ㅋㅋ 어쩌다가 방문하게 된 오봉집쓰..

보통은 낙지볶음이나 보쌈을 먹는데, 

나는 매생이 연포탕(29,000원)을 시켰다. 추워서 국물이 너무 땡김,,, 

 

 

주문을 하고나면 나오는 상차림

가운데는 미역국이고 밑반찬들이 있다.

 

근데 얜 뭘까..? 콩나물 무침인줄 알았는데

소금맛이 하나도 안남 그냥 콩나물 삶은 거던데,, 어디에 넣어먹는걸까.. 요새의 트렌드인걸까? 

콩나물 비린맛만 나던 이상했던 반찬...

 

짜잔,,

매생이 연포탕(29,000)이 나왔읍니다... 

기대안했는데 비쥬얼이 제법ㅋ

아래에는 매생이가 깔려있다. 

 

영롱영롱..

낙지를 잘하는집이라 그런가 낙지상태도 좋고 질기지 않고 좋았다. 

물론 끓여먹는거긴한데 어느정도 조리해서 가져오니까 ㅋㅋ 

매생이가 베이스라 말모 시원한 육수임

 

 

내용물도 꽤나 실해서 이리저리 유투버마냥 사진도 찍어봄,,

 

 

이런사진은 왜찍었을까...?(...)

 

 

연포탕만 먹긴 아쉬워서 쟁반막국수(8,000)도 시켰다.

8000원짜린데 그래도 양이 적지않았다.

 

그닥 안맵고 새콤하고 특색있는 맛은 아니지만 누구나 잘 먹을 맛,,, 

연포탕이랑 좋은 궁합이었다. 

 

 

하지만 막국수는 에이스가 아니었읍니다~~~ 

칼국수가 남았지롱

 

매생이랑 각종 채소의 육수가 우러난 국물에 칼국수 넣어먹으면 환상,,, 

 

너무 맛있다하,, 

오봉집에서 보쌈이나 낙지볶음을 많이 드셨다면 연포탕을 먹어보는 것도 추천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