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15

가족식사 장소로 좋은 곳 인도커리 전문점 빈103 방문 후기

 

인도 카레가 먹고 싶었는데 근방에 마땅한 곳이 없어서 차 타고 빈 103까지 다녀왔다. 

방문해보니 빈103은 가족 식사 장소로 좋은 곳이라는 걸 느꼈다. 

 

1. 영업정보

영업시간: 매일 10:50~22:00

주소: 경기 구리시 벌말로80번길 38 빈103, 주소 치는 것 보다 폰 네비에서 빈103을 쳐서 가는게 더 정확하다고 한다. 

 

2. 외관

7시 넘어서 갔는데 예쁘게 불이 켜져 있었다.

주차장도 넓어서 차 타고 가기가 너무 좋은 곳이었다.

 

조경과 소품 다 가족끼리 오면 사진도 찍고 너무 좋을 곳.

 

 

장미 입구 앞에서 사진 필수고요,, 

저 뒤의 흔들그네에서도 한방 갈겼슴다 ㅋ

조명도 예쁘다 ㅎㅎ 벌레는 끓지만..

 

버려진 트럭도 정원 한구석에 소품으로 잘 역할을 하고 있다ㅋㅋ

아이들이 너무 좋아할 것 같음.

 

2. 내부

2층도 있어서 층고가 높아서 탁트인 느낌은 있으나

어딘지 모르게 어수선한 느낌도 있었다 ㅋㅋ 

앞에 통창이 다 열려있어서 벌레가 자꾸 들어오기도 했지만 자리가 널널해서 좋았다.

벌레가 적은 날에는 야외에서 먹어도 될 듯 싶다. 

 

한구석에 화덕도 있다 ㅎㅎ

 

3. 메뉴 및 음식

 

나는 먹물 난 피자치즈난, 치킨 띠까 마살라팔릭 빠니르인도맥주를 시켰다. 

 

커피류도 많으니 카페로 방문해도 괜찮은 곳.

 

반찬은 여기서 셀프로 갖다먹으면 된다. 

양배추랑 옆에 있는 유자소스 섞어 먹었더니 좋은 애피타이저가 돼주었다ㅋㅋ

 

인도맥주

킹피셔 한병에 7500원 이었다.. 

분위기 때문인진 몰라도 맛있었다. 이런데선 또 익숙한척 현지 맥주 먹어줘야함ㅎ

 

 

치즈난

치즈난이래서 예전에 동남아에서 먹었던 것처럼 도우 안에 치즈가 들어가있는 줄 알았는데 콕콕 박혀있었다.

약간 실망했지만 카레랑 먹으니까 역시 괜찮았다 ㅎ

 

팔릭 빠니르와 치킨 티카 마살라

치킨 티카 마살라는 맵다기 보다 토마토의 감칠맛이 나서 좋았다.

인도 커리는 무조건 마살라가 기본이니까 먹었는데 동행인들은 요 마살라가 가장 맛있었다고 한다 ㅋㅋ

 

 

비쥬얼은 별로다ㅎㅎㅋ

하지만 난 팔릭 빠니르 픽.. 진짜 너무 좋았다,,

시금치가 들어간 부드러운 커리인데 느끼하지도 않으면서 밥과 난이랑 부드럽게 어울렸다.

코코넛베이스의 달달한 커리는 선호하지 않는 편인데, 달지 않으면서 감칠맛 있게 술술 넘어감 ㅋㅋ

커리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빨릭 빠니르 꼭 추천합니다 ㅎㅎ 

 

 

먹물 난 피자

메뉴판엔 1인피자라고 써있었는데, 

카레 사이드메뉴로 먹기 좋다.

치즈도 넉넉히 들어가있고 화덕에 굽고 바로나와서 도우도 쫀득했다. 

 

이건 그냥 마살라였나.. 이름이 가물가물한데, 

먹다가 배고파서 하나 더 시켜먹었다.

위의 두 메뉴보다 덜 자극적이고 토마토향이 더 났다.ㅋㅋ

카레양이 적은줄 알았는데 난 찍어 먹고 밥에도 좀 비벼먹으니 양이 적은게 아니더라 

배터지게 먹었다.

 

이곳은 인공조미료가 아니라 양파랑 토마토로 맛을 낸다고 한다.

거기에 주차도 편하고 포토스팟도 많으니 아이들 있는 집에서도 가족 외식으로 가면 참 좋을 곳이라는 생각을 했다.

나는 다음에 또와서 빨닉 파니르를 먹으려고,, 근데 후기 보니 커피도 맛있다고 한다 ㅎㅎ

커피와 시금치 커리를 먹으러 다시 한 번 올 곳!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