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01

 

다산동의 제로 웨이스트샵 지구인 상점을 방문했다.

영업시간이 정해져 있지만, 가끔 행사등의 이유로 영업시간이 변동되기 때문에 지구인상점 인스타그램을 통해 미리 확인하고 방문하는게 좋다.
나 방문했을때도 한시간 늦게 문엘고 한시간 빨리 닫았다.

 

https://www.instagram.com/geegoo._.in_store/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원래도 제로 웨이스트 생활에 관심이 많아서 천연 수세미나 설거지 비누 같은 제품을 사용하긴했지만
아무래도 배송비도 있고.. 택배 배송까지 받으면 이게 제로 웨이스트가 맞나 싶은 의구심이 들었다.

이런제품을 사려고 서울로 가야하나 싶던차에
다산신도시에 제로웨이스트 샵이 있는걸 알게됨..
언제 이렇게 조용히 생긴건지,,!

당장 지구인상점 방문함 ㅋ

 

내부는 크지 않았지만 제품으로 꽉꽉 들어찬 느낌이었다. 

하나하나 보는 재미가 있었다.

 

 

오늘의 목적 중 하나였던 칫솔

회사에서도 나무칫솔을 쓰고있는데 집에서도 쓰려고 하나 겟했다. 천원이었음

이빨 닦을땐 솔이 클 필요가 없다. 오히려 헤드부분 작은걸로 섬세하게 닦는게 더 좋기 때매

마음편히 작은사이즈의 천원짤로 삼~~

 

고체치약도 도전해보고 싶었으나, 

지속적으로 쓸 수 있을까란 생각을 했을 때 금액의 이유로 아니라는 결론을 내고,, 보류. 여행갈땐 좋을듯

천연 제품들이 가격경쟁력이 좀 생겨야 더 많은 대중들이 사용할 것 같긴 하지만.. 가격대를 그렇게 잡은 것도 이해는 간다만... 웅앵

고체치약은 싱크대에 있는 체험존에서 사용해볼 수 있음. ~ 

 

다양한 종류의 수세미들도 있다. 

 

주방, 세척 용품용 수세미도 있음ㅋㅋ

신발 세척 솔 사야하는데 하나 살까 보다. 

 

 

종이패키지에 담긴 고체향수와 각종 샴푸바 설거지바 린스바 등등,, 

마음 편-안

톤28제품도 궁금했는데 전시되어 있었다.

 

 

종이패키지에 담긴 크림들. 

제품도 좋다고 해서 나중에 사용해보고 싶다. 

 

각종 재사용 용품들. 

재사용 화장솜 있었구나... 없는 줄 알았는데 지금 사진보니 있네..

담야 사야겠다. 

아래 그리스 천연 스펀지가 신기해서 한눈 팔렸나봄

 

계산대 아래에 예쁘게 진열된 솔과 수세미~!

환경관련 어린이 도서도 대여해주는 것 같으니 아이있는 분들 방문 추천합니더이

 

기대했던 대망의 리필스테이션 ^-^

뭐라도 사려고 화장품 공병을 가져왔는데, 

아쉽게도 다른 제로웨이스트샵에 있는 아로마티카 같은 화장품 리필은 없었다

그래도 세탁세제나 주방세제, 섬유유연제는 리필할 수 있음.

퐁퐁사러 다시 와야겠다 ㅎㅎㅋ

 

 

생활용품을 사면서 패키지 소비를 계속해서 해야한다는게 거부감이 들었었는데 

이렇게 알맹이만 팔아주는 곳이 있어서 정말 좋다. 

특히 아로마티카의 환경 외길인생은 칭찬받아 마땅함...

이렇게 행동하는 기업 잘되어야한다,,, (알로에젤 잘쓰고잇슴다 ㅋ)

 

곡물 리필도 있다~ 

면생리대와 팬티라이너도 있음!! 

강추입니다요

계산대 앞 세면대에서 직접 사용해볼 수 있다. 

수세미가 과연 거품 잘날까 의구심 들었는데

직접사용해보고 수세미 세개삼;;

 

우유팩과 병뚜껑 가져가면 자연순환쿠폰에 도장 찍어주는 것 같았다. 

담에 모아서 가져가야겠다.

 

 

구매목록(다해서  만 육천원.. 칠천원정도 든듯)

 

1. 근지러운 머리를 위한 마카네이쳐 샴푸바 띠뜨땅

7500원이었던거같음

냄새가 티트리냄새인진 모르겠으나 매우 시원하고 냄새도 좋다. 

올인원이라 몸씻을때 쓸수도있음. ㅋ 머리가 부드러워지는건아니고 포슬포슬해지는데 기름을 잘잡아주는 느낌있다. 

정수리 냄새 덜남ㅋ 덜 간지러움.. 

2. 대나무 칫솔 천원

3. 수세미 세개

갈색은 코코넛수세미, 황토색이랑 흰색은 루파수세미.. 셋다 거품이 졸라 잘나는데 그중에서도 맨오른쪽 흰색 추천이다.. 

따뜻한 물에서 조물조물하면 통통해지면서 그렇게 거품이 잘날 수가 없음. ㅎㅎ 햇볕에 말려두면 소독도 잘될거같다. 

코코넛도 엄청 잘남..  수세미는 두겹이상 덧대진걸 사야 거품이 잘나는듯 하다. 

 

이상 다산신도시 지구인상점 방문기 끄읏~ 

조만간 또 방문해야지ㅎㅎ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