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17

요근래 여러 일들 때문에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져서 구입해본 다이소 보석십자수D.I.Y 세트~
이스탄불, 암스테르담 등등 여러 도시가 있었는데 내 눈엔 이스탄불이 가장 예뻤다.
그렇게 가보지도 않은 이스탄불 노가다를 시작하게 된다,,

구입하면 이렇게 도안과, 비즈, 십자수할때 쓸 펜, 풀, 고리까지 2000원 치고 나름 알차게 들어있다 ㅋㅋ

크기는 엽서크기이다.

비즈들은 이렇게 약봉투 같은 밀봉 비닐안에 따로 담겨있다.
보석십자수 처음인데 다 이렇게 나오나?ㅋㅋ 귀여웠음

설명서 뒷편
트레이에 담고 펜을 고체풀에 한번 찍어준다음에 비즈를 쇽쇽 붙이면 된다.
첨인데도 전혀 어렵지 않았다 ㅎㅎ

바로 이 비즈펜으로 찝어주면 손으로 안해도 되고 할 만 함

노란색을 해보기로 했음.
알알이 넣고 멀리서보니 반짝반짝 거리는게 꽤나 예쁘다 ㅋㅋ 시간도 금방감

중간샷과 완성샷!! 이틀동안 시간남을때 깔짝 거려봤는데 금방 됐다
하루동안 붙잡고 있으면 서너시간이면 할 것 같다..
이건 실물이 너무 예쁨,,,

풀밭에서 찍어봤지만 실물보다 덜 영롱..

카메라 어? 너 뭐하는?
대체 왜 실물을 못담는거냐고,, (그나저나 티스토리는 gif 용량제한이 10mb밖에 안되냐 왜)
빛에 비추면 정말 예쁘게 반짝거린다
그래서 동영상도 찍었는데 실물을 못담아냄..

지루하신 분들이나 울적해서 집중하면서 근심걱정 털어버리고 싶은 분들께 강추함..
진짜 아무생각 안나고 눈앞의 구슬에만 집중하게 됨..
2000원의 알찬 정신수련이랄까,, 난 몇개 더 해서 주변 나눠주려고 한다.
그럼 이만🤞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