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20

역삼 점심회식으로 좋았던 화화일식 

최근 점심회식으로 화화일식을 다녀왔다. 

화화일식은 역삼역에서 언주역 사이에 있으며, 언주역과 조금 더 가깝다.

 

 

화화일식 외관.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고급 일식집이라 발렛파킹 서비스도 한다. 

 

따라다닷다~ (옛날 사람)

 

회식이라 룸으로 예약을 잡았고, 

열 몇명이서 먹었는데도 충분이 들어갈 수 있는 널찍한 방이었다. 

내가 예약하지 않아서 잘 모르겠지만 이 날 먹었던 코스는 점심특선으로 4만원 정도라고 했음. 

2만원 대부터 금액별로 코스가 다양한 것 같다.

 

첫 메뉴로는 전복죽이 나옴.

 

전복죽이 비리지 않고 맛있었다.

코스라 아쉬운 양이긴 했지만,,

 

 

두번째 메뉴로 연어샐러드가 나왔다. 

세비체같은 예쁜 비쥬얼.

연어도 두껍게 썰려 나와서 식감도 좋았고 새콤한 소스와의 조화도 좋았다.

입맛돋우기 굿굿

 

끼요홋

드디어 회~

회알못이라 뭐가 뭔지는 자세히 모르지만

얇지않고 적당히 도톰해서 식감도 좋고 다 맛있었다. 

난 저 노란 청어가 너무 맛있고 좋다 ㅋㅋ 은근 비린데 식감이랑 잘 어울리고 특이하고 너무 맛있음 ㅠ 더줘요,,,

 

그다음으로 나온 초밥세트..!

좋은 회로 만든 초밥이라 역시 맛있었다.

참치 살살 녹네,,

난 저 김밥에 별 기대 안했는데 의외로 제일 맛있었다.

아보카도, 새우 우엉 등이 들어갔는데 짭잘한데 아보카도 때매 부드러워서 몇개 더먹고 싶었다 ^^... 리필 안되죠ㅠ

 

 

아름다와~_~

 

다음 코스로 나온 가자미찜

가자미를 좋아하긴하지만 이 메뉴는 좀 간간해서 

단독으로 먹기에는 좀 아쉬웠다.

전에는 전어가 나왔던것같은데 전어가 더 맛있음.. 

식감도 특출나게 좋지는 않았다.

 

이 시점에 기름칠 한 번 해줘야하니까 ㅎㅎ 

튀김모듬! 

역시 고구마도 맛있긴하지만 튀긴은 새우튀김이 최고라고 생각한다.

 

 

마지막 코스로 우동이 나왔다.

초밥집에서 서비스로 주는 그 허여멀건한 맛의 우동을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여긴 직접 가쯔오부시같은걸로 내는 것 같다. 

국물이 진했고 끝맛이 약간 칼칼했다. 아 이거 한 그릇 더 먹고 싶었다... 

면발도 딱 적당했고, 같이 들어간 배추도 달고 맛있었다.

 

또 먹고 싶었던 우동

우동은 단품으로 안파는 것 같던데,,, 팔아주세요... 자주 갈게요ㅠ

 

후식으로 나온 아이스 홍시로 

코스 마무리 했다.

 

언주역과 역삼역 중간에 있고, 프라이빗룸이 있기 때문에 직장인들이 회식으로 오기 좋은 곳이라고 생각한다.

가격대가 있는지라 이런덴 역시 회식으로 와야..^^!

전에 이 근방 회식장소로 불이아 추천했는데 (아래 링크 참고), 일식이 먹고 싶다면 화화일식 염두해보는 것도 좋다.

 

강남 훠궈 맛집 :: 불이아 역삼점 훠궈 점심 메뉴 후기!

점심에 회사 회식으로 불이아를 방문했다. 이당시 점심에 4인 식사 가능했음. 불이아 역삼점은 언주역에서 역삼역 가는 길목에 위치한 2층짜리 단독 건물이다. 공간도 넓어서 회식하기 좋더라,,

charmdy.tistory.com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