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04

 

다산신도시 저스트마켓 방문후기

지나가다 들른 다산 밀키트 저스트마켓! 당근 내돈내산
사실 인테리어 때문에 새로 생긴 세탁소인 줄 알았다.
밀키트 집은 무인이라 들어가서 구경하는 데 부담이 없어서 좋다 ㅎㅎ 기웃기웃

깔끔한 블루계열의 인테리어.
깨끗해 보여서 좋다ㅋ

아직 가오픈이라고는 하던데 그래도 메뉴는 많았다.
파개장 맛있어보이는데 담엔 저거 먹어봐야지.

삼치구이는 어떻게 나오는 걸까?
생선요리 냄새나는데 데우기만하면 먹을 수 있는 생선 밀키트 괜찮은 아이디어인듯.

난 투움바 파스타로 골랐다. 가격은 11,900원이고 2인분
파스타 먹고 싶었는데 사먹는건 비싸고 집에서 소스사서 하자니 재료도 하나하나 준비하기가 귀찮았음.

귀여운 소품들(파는거)로 장식된 한쪽 벽면
수세미도 판다.

역시나 알아서 키오스크에서 계산하고 가면 된다.

밀키트로 요리 시작~

 

 

상자 열었더니 설명서와 재료들이 들어있다.
아이스팩이 100% 물이라서 좋았다.

다양한 파스타가 있는 모양이지만
저스트마켓에선 투움바파스타뿐이었다.
오일파스타도 궁금하구먼

간단한 설명서
이것만 봐도 다 이해간다.

투움바 소스, 파스타면(2인분), 야채(마늘,양파, 마늘쫑, 토마토), 버터, 생새우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면은 따로 삶고, 새우를 흐르는 물에 씻고~

버터 두개 녹이고 나서

야채를 볶다가 양파가 투명해지면 씻어둔 새우를 넣어서 볶음.
새우가 붉어지면 투움바 소스를 부어주고 끓여준다.

 

소스 끓으면 삶은 면도 넣어서 볶아주면 된다.
휘휘~
끝.

먹느라 사진을 예쁘게 못찍음 ㅈㅅ
아니 사실 원래 사진을 잘 못찍는다 ㅎㅎ
맛도 괜찮았고 양도 두명이 먹기에 나쁘지 않았다.
비싼데 가면 맨날 쥐똥만큼 줘서 아쉬웠는데 그정도는 아니란 소리,,
쉽게 해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굿굿


구리 요술찬짱 밀키트 후기는 아래에서 참고🍳

 

구리 밀키트 맛집 요술찬짱 구리점 후기 (불고기 전골 & 토마토 순대국)

요새는 밀키트가 정말 대세인 듯 하다. 바로 한블럭 너머에도 홈쿡이라는 밀키트 전문점이 있다. 무인이라길래 지나가다 궁금해서 들러보았다. 요술찬짱 구리점의 외관 구리가 본점. 불고기 전

charmdy.tistory.com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