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28

요새는 밀키트가 정말 대세인 듯 하다. 

바로 한블럭 너머에도 홈쿡이라는 밀키트 전문점이 있다. 

무인이라길래 지나가다 궁금해서 들러보았다.

 

요술찬짱 구리점의 외관

구리가 본점.

불고기 전골 할인 중~_~

 

 

내부에는 한면에 냉장고가 있고 여기서 골라서

맞은편에있는 결제 키오스크에서 알아서 결제하고 가져가면 된다. 

아무래도 코로나도 있고 하니 외식보다는 밀키트를 많이 선호하는 듯 하다. 

사업적으로도 인건비 안 들고 꽤 괜찮은 아이템인듯 ㅋㅋ또 속사정은 모르겠지만

 

요술찬짱은 강창구 찹쌀 진순대에서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순대 메뉴가 꽤 있었다. 

다음에는 짜장순대 먹어보고 싶다. 도전의식을 자극하는 메뉴명...

 

진순대의 토마토 순대국을 먹어보고 싶었어서 궁금했던 불고기 전골과 토마토 순대국을 구매했다. 

 

거기서 나눠준 찌라시인데 여기 없는 메뉴들도 있음

 

 

요술 불고기 전골 후기

 

 

불고기 전골을 냄비에 넣은 비쥬얼이다. 

고기(호주산)와 각종 야채가 있고 육수는 따로 포장되어 있어 넣고 끓이면 된다. 

 

고추는 집에서 넣었다. 고추랑 파까지 넣으니 국물이 시원칼칼해서 무지 좋았음

국물은 뭔가 쌀국수 집의 쌀국수 맛 같기도 하고, 쿠팡에서 파는 샤브샤브 밀키트 세트의 국물과 비슷한 느낌임.

이 가격에 셋이 먹기 꽤나 괜찮은 양과 맛이었다. 

 

 

토마토 순대국 후기

 

도대체 무슨맛일까 궁금했던 토마토 순대국..

불고기 전골과는 달리 아예 전체가 다 냉동되어있어서 어느정도 해동해서 끓이기만 하면 끝이다. 

위 사진 비쥬얼은 그닥 좋진 않군 ㅈㅅ,,

 

 

그래도 끓으면 꽤 괜찮은 비쥬얼이 나온다. 

고기와 순대 모두 내용물이 적당한 양이었음. 

이것도 셋이 먹었는데 충분이 만족할 만한 양이었음. 그렇다고 양이 또 4인분 느낌은 아니고

걍 양이 적지않은 3인분 정도라고 보면 된다. 

 

대략 이렇게 내용물이 있고 (먹다 찍은거 아님) 

안에 홀토마토가 들어있다. 

그래서 끝맛에 살짝 토마토 향이 나는데 절대 토마토 케첩맛 아니고 

익힌 토마토 향과 함께 괜찮은 감칠맛이 난다. 

토마토와 순대국의 조화가 생각보다 훨씬 좋다. 역시 진순대...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순대국이 더 간편하고 내 입맛에도 맞아서 이 쪽을 더 찾을 듯 함.

 

맛도 있고 간편해서 이것저것 메뉴 도전해보려고 한다.

옆에 있는 홈쿡도 들러봐야지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