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13

유니버스 프라이빗 메시지 프메 환불 받기 안드로이드 버전

 

유니버스 프메 3인권 공짜 이벤트로 알차게

(사실 그렇지 않다 3인중 1인만 알찼고 1인은 딱 한번 프메옴 ㅅㅂ) 써먹고

다음달 결제되지 않도록 연옌 챗방마다 들어가서 구독해지를 했다. 

근데 구독해지가 아니라 플레이스토어or앱스토어에서 정기결제해지를 해야한다.... 

자동결제 되고 나서 알았음. 

구독해지는 그냥 그 연옌이랑 담달에 프메 안하겠다는 뜻이란걸.. ^^

 

우선 나는 환불을 받으려고 유니버스 앱을 웬만하면 키지 않았고(사용내역으로 찍혀서 환불 안될까봐)

확실히 프라이빗 메시지를 보내지 않았다. 혹시나 미리보기로 챗오는거 보는것도 환불대상에서 제외 될까봐 고객센터에 문의날리고 유니버스 지우기도함ㅋㅋㅋ 만오천원을 향한 여정..

혹여 메시지를 보내거나 챗방에 들어갔다면 환불이 안될수도 있으니 주의바람.

아니면 환불기간이 있다고 들었는데 결제가 되고 너무 뒤늦게 환불 요청은 거절당할 수도 있다.

해당사항은 환불 규정에서 확인해야 한다.

 

 

1. 구글 플레이스토어 환불요청

 

Google Play 환불 자세히 알아보기 - Google Play 고객센터

도움이 되었나요? 어떻게 하면 개선할 수 있을까요? 예아니요

support.google.com

위의 링크로 들어가면 정기결제가 있는 사람이면 결제내역이 뜬다.

거기서 환불 요청을 누르면 며칠있다가 구글에서 메일이 날라온다.

 

바로 이렇게요.. 

역시나 안된답니다. ㅎㅎ 역시 구글

만약 여기서 환불정책에 부합되면 구웃.. 아니면 아래로 계속 진행 고고

 

 

2. 구글 환불거절메일 캡쳐

위의 구글 환불거절메일을 우선 캡쳐해야한다. 이유는 아래에

 

 

3. 유니버스 고객센터에 환불요청

 

구글에서 거절당했으면 유니버스 앱에서 바로 환불요청을 하면된다. 

위 사진은 처음에 뭣도 모를때 우선 유니버스에 환불요청하고 받은 메일이다.

메일에 있는 것 처럼, 

상품명, 결제금액, 결제일, 주문번호, 2번의 스크린샷까지 포함해서 

유니버스 앱의 고객센터 1:1문의로 보내면 된다. 

주문번호는 자동 결제 시점에 구글에서 날라온 결제확인 메일에 써있음.

아니면 환불거절메일이나 플레이스토어에서도 확인 가능.

 

 

4. 환불 기다리기

 

문제가 없다면 얼마 안있으면 유니버스에서 위처럼 메일이 온다. 

 

그 후에 구글에서 환불처리 메일이 오면 끝~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