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06

 

어느날 카드 내역을 보니 NICE 결제대행이라는 곳에서 돈이 나갔다. 

돈도 없어 죽겠는데 이게 뭐하는,,,? 하며 결제 확인 사이트 당장 달려감 

 

이런 나이스 결제내역은 아래의 사이트에서 아주 쉽게 확인가능 하다

 

 

 

1. 사이트 접속

https://www.nicepay.co.kr/cs/transInfo/cardList.do

 

NICE PAY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 “나이스페이먼츠 주식회사”(이하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개인정보

www.nicepay.co.kr

 

2. 거래내역 기입

- 본인이 국민, 우리, BC 카드로 결제했다면 인터넷 안전결제로

- 그 외의 카드는 신용카드 클릭

참고로, 은행사 카드같아보여도 BC마크가 있으면 BC로 결제된 것일 수 있으니 카드 앞뒷면을 확인 함 해보시길.. 

나도 하나카드 인줄 알았는데 하나 BC라 BC로 결제되더라. 

 

나는 신한 체크카드로 나갔기때문에 신용카드 클릭 후 카드번호 기입했다. 

ISP 인경우는 이메일이나 승인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은행앱에서 결제가 빠져나간 날짜를 기입하고

신용카드는 결제금액을 적어야하는데, 정확히 입력해야 결제내역이 보인다.

 

보안문자 써주고 

 

 

동의까지 누르고 확인 눌러주면!

 

 

3. 거래내역 확인

이렇게 거래내역이 뜬다.. 

역시 내가 쓴게 맞다.. 나이스 무죄.. 

상품명과 가맹점명에 전표까지 나오니 간편하게 사용내역 확인 완료!!

 

 

비슷한 결제대행업체 다우데이타의 결제내역 조회는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면 된다.

 

 

다우데이타 결제 내역 조회하는 법

  다우데이타라는 곳에서 꽤 큰 금액이 승인되었다는 문자를 받았다. 처음엔 보이스피싱인 줄 알았는데 그러기엔 또 링크가 없어서 뭐지,, 싶었다. 찾아보니 다우데이타는 결제시스템 회사였고

charmdy.tistory.com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