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10

 

 

 

 

애드센스 광고가 다 제한 되었다. 

이유는 카카오 계정 통합 진행 글이 조회수가 급증했기 때문인 것 같음.ㅋ

메일을 보내봐도 지들말로는 내가 매크로를 사용했든지 내광고를 클릭했든지 했다는데 

일절 그럴 일은 없고 ㅋㅋ 

그냥 방문자 급증하니까 그냥 정지 때려버린 듯 하다

문의해도 그냥 정책위반 (어떤 정책인지도 안알려줌)이라니까 정책 준수하라함 

진심 망상병자가 아닐리 없음 디지는 갑질에 나도 정병이 걸리려던 차에 할 거는 해야겠지 싶어서 

이의신청함

이의신청방법

1. 아래의 링크접속

 

무효 트래픽 이의신청 - Google 애드센스 고객센터

유효하지 않은 활동에 대한 이의제기를 제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확인 이메일은 어디서 찾을 수 있나요? 받은편지함에 확인 이메일이 도착되지 않은 경우 스팸메일 폴더를 확인하시기 바랍니

support.google.com

 

2. 작성 후 제출

게시자코드: 광고게재제한 메일에도 있고 애드센스 홈페이지에도 있음 pub로 시작함

연락처이메일주소: 그냥 쓰던거 씀

광고를 게재한 URL: 블로그 주소쓰기

광고를 게재하려는 URL: 상동

트래픽구매여부: 아니요

 

 

여기서부터는 논술형이다

하지만 열심히 쓸필요없다 자동답장으로 엿먹이기때문에 그냥 형식적인 절차일뿐

 

사이트를 어떻게 홍보하는지: 글써서 홍보한다고 대충쓰기

위반 경험: 없다 

무효활동 원인: 지들이 알려줘야지 나한테 원인을 알려달라고하는 주객전도의 정신나간 구12345 글. 저는 걍 키워드가 대박쳤는데 니들이 잘못잡은거다라는 식으로 썼습니다

뭘변경할건지: 지들 시스템을 변경해야지 지독한 갑질행태. 걍 퀄리티있는 글을 더 쓰겠다고 하면 됩니다,, 에휴

제출할거: 있음 내면되지만 있어봐야 검토안하므로 없어도 됨

 

그리고 제출

 

하자마자 답장이 왔다.

뭐가 문제인지를 딱 찝어줘야지 여러개 열거해놓고 니가 니 죄를 알지? 라는 식인게 개열받음ㅋㅋㅋ

 

네.. 그리고 다른 블로거분들의 말씀대로 일주일간 1일 1포를 했는데

안됐습니다.

그리고 30일이 지났는데 애드센스가 돌아오지 않네요 ㅎ

2주일간 1일1포를 했어야했나봅니다... ^^...

정이 뚝뚝 떨어지네 ㅎ

 

COMMENT